이전 포스팅에서 Surface SDK를 설치하셨다면 이번에는 간단한 구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 ^^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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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선 Surface Simulator를 실행시켜 보겠습니다.
다음과 같이 물결 효과를 보실 수 있는 예제가 기본적으로 실행이 됩니다.
[ Tools ]
빨간 테두리 : 손가락 모양으로 터치 이벤트를 발생시킵니다.
파란 테두리 : 정해진 값의 태그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. ( byte 태그 )
녹색 테두리 : 정해진 값의 태그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. ( Identity 태그 )
[ Record ]
현재 화면을 녹화 하거나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.
다음은 샘플들을 실행시켜 보겠습니다.
우선 Sample 폴더에 들어가서 압축을 푼 후 더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항목들이 있습니다.
빨간 테두리의 배치 파일을 실행시키면 프로젝트들을 일괄적으로 빌드 하면서 Simulator(Shell)의
실행 목록에 자동으로 추가 시켜 줍니다.
Simulator를 다시 실행시킨 후 화면의 네 귀퉁이를 누릅니다. ( 누른 위치에 따라 화면이 보여지는 상하 방향이 달라집니다. )
그림과 같이 추가된 프로그램들을 볼 수 있습니다.
몇 가지 예제들을 실행시킨 모습입니다.
작동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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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음 포스팅에서는 간단한 프로그램 작성을 해 보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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