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indow/Surface2010. 7. 3. 17:28

이전 포스팅에서 Surface SDK를 설치하셨다면 이번에는 간단한 구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 ^^

 

  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시작 프로그램에서 설치된 폴더를 열어 보시면 그림과 같이 항목들이 보입니다.

중요한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Sample 들을 실행 및 소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.

Surface SDK에 대한 문서를 보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Identity Tag를 설정 합니다.

Surface Table과 같은 환경으로 프로그램을 실행시키기 위한 시뮬레이터 입니다.

 

Water 예제의 이미지를 변경합니다.

 

우선 Surface Simulator를 실행시켜 보겠습니다.

다음과 같이 물결 효과를 보실 수 있는 예제가 기본적으로 실행이 됩니다.

 

[ Tools ]

빨간 테두리 : 손가락 모양으로 터치 이벤트를 발생시킵니다.

파란 테두리 : 정해진 값의 태그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. ( byte 태그 )

녹색 테두리 : 정해진 값의 태그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. ( Identity 태그 )

 

[ Record ]

현재 화면을 녹화 하거나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.

 

다음은 샘플들을 실행시켜 보겠습니다.

우선 Sample 폴더에 들어가서 압축을 푼 후 더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항목들이 있습니다.

 

빨간 테두리의 배치 파일을 실행시키면 프로젝트들을 일괄적으로 빌드 하면서 Simulator(Shell)의

실행 목록에 자동으로 추가 시켜 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Simulator를 다시 실행시킨 후 화면의 네 귀퉁이를 누릅니다. ( 누른 위치에 따라 화면이 보여지는 상하 방향이 달라집니다. 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림과 같이 추가된 프로그램들을 볼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몇 가지 예제들을 실행시킨 모습입니다.

         

 

작동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Drag :

마우스 왼쪽 버튼 클릭 후 이동합니다.

 

Scale & Rotate :

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 후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하여 

터치점을 인식시킨 후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후 

움직입니다.

 

- 터치점을 해제 하려면 터치점이 인식된 곳을

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후 오른쪽 버튼을 누릅니다.

 

         

다음 포스팅에서는 간단한 프로그램 작성을 해 보겠습니다.

'Window > Surfac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 WPF ] TagVisualization  (0) 2010.07.15
[ WPF ] Surface LibraryStack & LibraryBar - Drag and Drop  (0) 2010.07.10
[ WPF ] Surface LibraryStack & LibraryBar  (0) 2010.07.04
[ WPF ] Surface ScatterView  (0) 2010.07.03
[ WPF ] Surface SDK 설치  (2) 2010.07.02
Posted by 열ㅇl